[한국경제] 이홍선 원장의 바른 피부 이야기(2) :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방법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인드피부과 댓글 0건 조회 6,024회 작성일 15-10-13 15:14본문
얼굴에 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다양하다. 자주 짓는 표정에서부터 자외선, 스트레스, 수분 부족 등 많은 사소한 생활습관들이 원인이 된다. 이러한 원인들과 달리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노화 현상으로 인해 생기는 주름은 자신의 의지로는 고칠 수 없어 더 깊은 주름과 고민을 만들어 낸다.
`동안이다`라는 첫 인사가 기분좋게 들리는 시대인 만큼 나이보다 어려 보이고 싶은 욕심은 모든 사람의 희망사항이다. 특히 20대 중반을 지나면 피부의 탄력이 급격하게 떨어지기 시작하는데, 다행히 피부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중력의 힘을 거스를 수도 있게 한다.
최근에는 얼굴의 주름과 처짐을 동시에 당겨주는 리프팅 시술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나이에 따라 원인과 관리법이 조금씩 다르므로 자신의 문제에 잘 맞는 시술이 어떤 것인지 꼼꼼하게 상담 받은 후에 치료 받는 것이 필요하다.
홍대 피부과, 피부과 전문의 이홍선 원장이 말하는 리프팅 시술
처진 피부를 위로 당겨 주름을 없애 주는 원리의 리프팅은 녹아 없어지는 특수 실을 사용한 실 리프팅, 레이저 장비를 이용한 리프팅, 주사 시술인 필러 등으로 나뉜다.
관련링크
- 이전글[한국경제] 이홍선 원장의 바른 피부 이야기(3) : 가을철 탈모, 예방 못지 않게 올바른 치료 중요 15.10.13
- 다음글이홍선 원장의 바른 피부 이야기(1) : 골칫거리 여드름은 어떤 치료를? 15.08.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